To Be Develop
2024년 11월 19일 중국 샤먼의 샤먼 이그렛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6년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본문
반응형
경기 초반, 일본은 세트피스를 활용해 두 골을 기록했습니다. 전반 39분, 쿠보 타케후사의 코너킥을 오가와 코키가 헤더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넣었고, 전반 추가시간 5분에는 이토 준야의 코너킥을 이타쿠라 코가 다이빙 헤더로 추가 득점했습니다.
후반전에도 일본의 공세는 계속되었습니다. 후반 15분, 오가와 코키가 다시 한 번 헤더로 골망을 흔들며 팀의 세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. 중국은 후반 30분, 교체 투입된 선수가 만회골을 넣었지만, 경기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.
이번 경기로 일본은 월드컵 본선 진출에 한 걸음 더 다가섰으며, 중국은 조별리그 탈락 위기에 처했습니다. 특히, 일본은 이번 예선에서 중국을 상대로 두 경기에서 총 10골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.
개인적으로, 일본의 조직력과 세트피스 활용 능력이 돋보인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. 반면, 중국은 수비 조직력에서 문제점을 드러내며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.
참고 자료:
반응형
'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sing Reservoir Computing to Handle HighFrequency Trading Data (0) | 2024.11.26 |
---|---|
도란 리그 오브 레전드 탑 라이너 최현준의 여정과 성과 (0) | 2024.11.26 |
Designing a Forex Arbitrage Strategy Using Triangle (0) | 2024.11.26 |
Optimizing CrossBorder Investments Through Currency Hedging Models (0) | 2024.11.26 |
Analyzing Insider Trading Patterns with Deep Learning Models (0) | 2024.11.26 |